본문 바로가기

손글씨

그림조각 하나, 세상을 바꾸는 힘

이건 대체 뭐지?

 

그림 조각 하나는

의미 없는 

그냥 piece일지 모르지만...

 

하나 두울 세엣...모여지고

제 자리를 찾다 보면

혹시 알아?

 

peace가 될지...

 

A dream you dream alone is only a dream.
A dream you dream together is reality.

"한 사람이 꾸는 꿈은 단지 꿈일 뿐이지만,

여러 사람이 함께 꾸는 꿈은 현실이 된다."

-비틀즈, 존레논의 피앙세이자 설치미술가인

 오노요코가 자필로 남긴 문구...

 

그림 조각 하나가 세상을 바꿀 수 있을까?

나는 어떤 그림의 한 조각일까?

모든 가능성을 담고 있는 한 조각일 뿐이다. 

아직까진 그저...

 

https://brunch.co.kr/brunchbook/goodtime

 

[브런치북] 좋았던 순간은 늘 잔인하다

우리의 삶 자체가 여행이며 그대로 길을 걷는 과정이다. 예측할 수 없는 많은 것들을 대하고 느끼면서 희노애락을 반복적으로 경험하고 있다. 그러한 삶의 여정 속에서 좋았던 순간, 행복했던 시간들은 과연 얼마나 될까? 소소하고 아주 짧지만 긴 여운으로 남은 일상의 순간 순간들...그 찰나의 순간들을 잊고 싶지 않아서 아날로그 감성이 묻어나는 손글씨로 그때 그때 써내려 가보고 정리해 본다. 사소하지만 가만히 세상과 자신의 내면을 들여다 보는 순간들의 기록. 여

brunch.co.kr

다듬어지지 않아서 다소 날 것 같은 글들을 모아 브런치북도 만들어 보았다.

'손글씨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우리 모두는 누군가의 등대이다  (0) 2019.08.22
탕진  (0) 2019.08.21
살아지기? 살아가기!  (0) 2019.08.2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