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손글씨

먼저 가, 난 이미 틀렸어

초보운전

 

운전하다 보면 다양하고 재미있는 초보운전 스티커들을 보게된다.

그중에서 눈에 뛴 문구 하나, 먼저 가! 난 이미 틀렸어 ㅋㅋ 센스백점..

 

그외에도 정말 많은 초보운전을 알리는 스티커들이 많은데

이런것도 있었다. 경차인데 "커서 벤츠가 되고 싶어요" ㅋㅋ

 

일반적인 초보운전 스티커

거북이와 달팽이 디자인도 나름 괜찮은 아이디어. 그 외에도..

 

개성 넘치는 다양한 초보운전 스티커들..ㅋㅋ

 

초보은,  요거 괜찮은 문구 인듯..

양보해준 은혜를 다른 초보에게 베푼다.

와우 센스쟁이!

다음에 손글씨 문구로 한번 써 볼만 하네요. ^^

'손글씨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외로움은 골절과 같다  (0) 2019.08.17
얼마나 많이, 얼마나 크게  (0) 2019.08.16
윤동주, 별헤는 밤  (0) 2019.08.16